[파리샘]지베르니+고흐마을+베르사유투어
[프랑스 관광청&교통부 인가 여행사]
동계 시즌: 몽마르트 대체투어 진행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Only One, 이 투어만의 특장점
베르사유 궁전: 한국인 해설 투어 포함 (버스로 진행 시)
대부분은 베르사유 궁전을 개별적으로 방문하며, 한국어 오디오기(5유로)를 대여해 자유 관람합니다. 하지만, 본 투어에 포함된 베르사유 궁전 해설투어는 약 6-7만원 상당의 해설 내용을 한국어 오디오기료(5유로) 수준으로 제공합니다.
“베르사유 공홈에서 고객님이 직접 구입한 표로는 궁전 해설 투어 참가가 불가능합니다.”
뮤지엄패스를 소지하신 경우에도, 해설투어 전용 티켓료 1인당 5유로가 추가됩니다.
복잡한 티켓 구매, 대행 서비스로 간편하게
- 모네의 집, 고흐의 방, 베르사유 궁전 등 주요 입장권 대행 구매
- 뮤지엄패스 소지자도 베르사유궁전 무료 예약표 예약 가능
모든 예약은 일정에 맞춰 진행되며, 번거로운 절차 없이 투어만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줄 서지 않는 빠른 입장
- 모네의 집과 고흐의 방(4-10월 운영 기간)
- 베르사유 궁전: 버스로 이동 시 별도 개인줄 대기 없이 빠른 입장 진행
단체로 이동하여 입장 시간을 최소화함으로써 더 많은 시간을 전시 관람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흐의 방(라부여인숙 다락방) 내부 해설 투어
‘고흐 마을’을 방문하고도 고흐의 방을 보지 않는다? 이는 예술가의 삶을 온전히 이해하는 데 큰 아쉬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본 투어는 고흐가 생의 마지막 시간을 보냈던 방을 내부 관람하며 해설이 진행됩니다.
“고흐의 삶을 가장 진하게 느낄 수 있는 곳 – 고흐의 방.”
운영 참고:
- 고흐방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에는 휴관입니다.
- 동계 시즌(11-3월)에는 휴관으로 외부 설명 위주로 진행됩니다.
더 깊이 있는 문화 해설과 큐레이팅된 장소 방문을 통해 파리 근교의 진면목을 경험해보세요.
현지 정식 인가된 한국인 해설 여행사와 함께라면, 시선 너머의 유럽이 보입니다.
프랑스 북부의 정취를 깊이 있게 느낄 수 있는 지베르니, 고흐마을, 베르사유 궁전 일정을 전문 해설과 함께 경험해보는 것은 프랑스여행 해설의 진면목을 만나는 여정이라 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교통부 및 관광청이 인가한 정식 한인 여행사인 파리샘여행사를 통해 보다 신뢰도 높은 일정 안내와 매끄러운 진행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일정 안내는 공식 채널을 통해 문의 주세요.
카톡 아이디 : paristour
카카오톡 채널: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참고하세요